핑크빛이 사랑스러운 카리나 원피스와 코트 정보

에스파 카리나가 하퍼스 바자 11월 화보에서 지젤과 함께 막스마라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막스마라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테디베어 코트와 함께 섹시하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카리나 원피스와 코트 정보를 확인해 보시고 연말 코디 룩으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 가지 화보 패션 중 케이블 니트 원피스에 테디베어 코트를 코디한 카리나의 패션이 가장 저의 취향을 저격했는데요. 어떤 제품을 착용했는지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카리나 원피스는 막스마라 파도 울 드레스

카리나 원피스는 막스마라의 2023년 가을/겨울 컬렉션의 런웨이 제품 중 하나로, 울과 캐시미어 소재가 돋보이는 케이블 니트 원숄더 드레스입니다. 세미핏의 실루엣으로 몸에 달라붙지 않고 여유 있게 떨어지는 핏을 연출해 주어 편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드레스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케이블 니트 패턴으로 원숄더 디테일이 포인트입니다. 원숄더는 어깨를 드러내어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해주고, 드레스의 밑단은 립니트로 마무리되어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을 줍니다. 원피스 기장은 145cm로 발목까지 내려오는 롱한 길이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색상은 핑크, 화이트, 블랙 3가지로 나와있고, 카리나는 핑크컬러를 선택했습니다. 메이크업까지 핑크빛 무드로 통일감을 주어서 정말 예쁘더라구요.

카리나 원피스인 막스마라 파도 울 드레스는 울과 캐시미어로 만들어진 고급스러운 소재입니다. 울은 보온성이 뛰어나고, 캐시미어는 부드럽고 가벼운 특징이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소재의 조합으로 이 드레스는 따뜻하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두께는 5 게이지로 겨울에도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고, 카리나처럼 테디베어 코트와 함께 코디해 주면 우아한 분위기까지 살려줄 수 있습니다. 블랙 컬러의 레더쟈켓이나 블레이저와 함께 코디하면 시크한 느낌으로도 연출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카리나 코트

 

 

카리나 코트는 막스마라 지토 테디 코트

카리나 코트는 막스마라의 아이코닉한 테디베어 코트의 새로운 버전으로, 실크 베이스에 알파카와 울을 혼방한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오버사이즈한 더블 브레스티드 코트로 웰트 포켓이 있고, 안감이 있는 상품입니다. 기장은 130cm로 롱한 느낌을 주고, 카리나가 착용한 안티크로즈 컬러는 핑크빛이 도는 베이지 컬러로 여성스러움을 극대화시켜 줍니다. 밝은 색감의 이너와 굉장히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화이트 원피스와 코디해도 정말 예쁠 것 같습니다.

막스마라 지토 테디 코트는  추운 겨울에 따뜻함을 가져다주는 알파카, 보온성과 흡습성이 뛰어난 울을 사용 하여 폭신폭신하고 따뜻한 터치감이 특징입니다. 자연스러운 광택과 탄력을 가지고 있고, 두 가지 소재를 혼합하여 부드럽고 포근한 텍스처를 자랑합니다. 카리나처럼 원숄더 니트 원피스와 연출하면 페미닌 한 느낌을 보여주면서 화사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원피스뿐만 아니라 블랙 컬러의 슬랙스나 스커트와 함께 코디하면 모던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밝고 부드러운 톤의 코트라 어두운 컬러와 함께 코디하면 컬러의 대비가 돋보입니다.

 

오늘은 바자 화보에서 한껏 미모를 뽐낸 aespa 카리나의 패션을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테디베어 코트에 조금 더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스페셜 에디션인 스파클링 테디베어 코트에도 관심을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테디베어 코트는 기본 코트 기준으로 500만 원대의 가격이고, 스파클링의 경우 1580만 원으로 300개가 넘는 다양한 크기의 라인석이 수놓아져 있어 높은 가격입니다. 특히 2023년도는 막스마라의 테디 코트가 사랑받은 지 10주년이 되는 해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카리나 원피스도 베이직한 케이블 니트를 원숄더로 변형하여 유니크하게 표현해 포인트 주기 좋습니다. 오늘 발매되는 에스파 미니 4집 drama 앨범도 많은 사랑을 받길 기대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