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정수정의 폴로랄프로렌 웰링턴백 알아봐요

2023년 윔블던 챔피언쉽 결승전에 크리스탈 정수정과 김우빈이 참석했습니다. 윔블던 테니스 대회의 공식 의상 후원사인 폴로랄프로렌의 코리아 엠버서더 두 사람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특히 정수정은 평소 애정하는 폴로랄프로렌 웰링턴백을 착용하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대회가 아닌 런던에서의 일상 패션도 웰링턴백과 함께 하며 다양한 코디를 보여주었습니다. 폴로랄프로렌 웰링턴백의 상세정보과 정수정의 코디모습까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폴로랄프로렌 웰링턴백

 

1. 크리스탈 정수정 가방 정보

  • 브랜드 : 폴로 랄프로렌  POLO RALPH LAUREN
  • 제품명 : 웰링턴 카프스킨 숄더백
  • 색상 :  본
  • 품번 : WACLBAG02V20090100
  • 가격 : 270만원

 

2. 폴로랄프로렌 웰링턴백 상세정보

웰링턴 컬렉션들 중 숄더백으로 나온 디자인입니다. 이탈리아 마스터 장인들이 수작업으로 제작한 카프스킨 소재의 가방으로 안감은 스웨이드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습니다. 랄프로렌 답게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고, 현대적인 느낌을 넣어 깔끔한 데일리 숄더백이 완성되었습니다. 말의 안장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스터럽 버클을 사용한 앞면 폴드오버 플랩이 이 가방의 포인트입니다. 금장 장식을 사용해서 가방 컬러인 본 색상과 잘 어울리고 승마를 모티브로 한 가방임을 보여주는 디테일이 되어줍니다. 클로져는 히든 마그네틱으로 고정되어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을 주고, 양면에 랄프로렌의 로고가 들어가 있는 디자인입니다.

가방의 엣지는 핸드페인팅 처리되어 있어 마감까지 세심하게 신경을 쓴 가방입니다. 스웨이드 안감 내부에도 슬립포켓이 들어가 있어서 수납에 있어서도 활용성을 높여주었습니다. 탈부착 및 길이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이 2개나 들어있어서 숏 숄더 스트랩과 롱 숄더 스트랩 중 선택하여 착용할 수 있습니다. 스트랩까지도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부분입니다. 정수정이 윔블던 대회에서 착용한 숄더백은 클래식한 분위기가 느껴지고, 웰링턴 컬렉션의 다른 디자인인 크로스바디백은 조금 더 캐주얼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소재와 컬러도 굉장히 다양해서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방 크기는 15.2 * 24.1 * 6.4 cm로 기본적인 숄더백의 크기를 가지고 있어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3. 폴로랄프로렌 웰링턴백 다양한 코디

크리스탈 정수정은 윔블던 챔피언쉽에 홀터넥 원피스를 입고 웰링턴 숄더백을 착용했습니다. 이 가방의 장점은 길이조절을 디테일하게 조정할 수 있어서 다양한 방식으로 연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정수정은 격식 있는 자리에 맞는 의상과 함께 클러치백 스타일로 한 손에 가방을 들고 세련된 코디를 보여주었습니다. X자 모양의 홀터넥이 돋보이는 드레스는 폴로 랄프로렌의 지넷 저지 홀터 데이드레스입니다. 램스킨 소재의 홀터 스트랩이 고급스러운 디자인입니다.

런던에서의 편안한 여행룩에도 폴로랄프로렌 웰링턴백을 빼놓지 않았습니다. 요즘 셀럽들 사이에서 유행 중인 스킨 위에 조끼 착용 패션을 보여주며 코디했는데요. 청조끼에 와이드 한 브라운 팬츠를 입어주었는데 트렌디하면서도 조끼패션이 몸을 슬림하게 보여주는 효과를 줍니다 특히 블루계열과 브라운 컬러가 가방의 아이보리 색상과 잘 어울려 세련된 분위기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폴로랄프로렌 웰링턴 백의 다른 컬러인 블랙 컬러를 착용한 모습도 인스타그램에 올렸습니다. 청남방과 청바지를 입은 청청패션에 카프스킨 소재의 블랙컬러 가방을 착용해 주니 시크한 매력이 돋보입니다. 볼캡을 쓴 굉장히 편안한 데일리룩에도 너무나 잘 어울리는 웰링턴 백! 격식 있는 자리에도 편한 일상생활 속에서도 잘 어울리는 활용도 높은 가방을 소개해드렸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