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가방은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 스몰!




 

겨울연가 촬영지를 방문하여 추억에 젖은 최지우가 인스타그램에 여행 사진을 올렸습니다. 아이와 함꼐 다시 방문하여 감회가 남다를 것 같은데요. 이날 착용한 최지우 가방은 셀린느의 트리오페 버킷백이었습니다. 여행지에서도 편하게 맬 수 있는 데일리 명품 아이템이라 명품 입문백으로 추천드립니다.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 구매하러 가기

 

최지우 가방 정보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 셀린느 트리옹프 버킷백

 

최지우가 여행 패션으로 착용한 가방은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입니다. 상품영은 스몰 버킷-트리옹프 캔버스 & 카프스킨 이고, 색상은 탠입니다. 셀린느 의 시그니처 패턴인 트리오페 로고가 캔버스 소재에 프린트 된 가방으로 가볍고 실용적인 디자인이 매력적입니다. 가격은 24년 1월 31일 기준 230만 원입니다.

카프스킨으로 트리밍 되어 있어서 고급스럽고, 앞 쪽의 골드 컬러 셀린느 로고가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스냅 버튼 잠금장치로 열고 닫을 수 있는데 마그네틱이 아닌 똑딱이라 호불호가 생기는 부분입니다. 스몰사이즈와 미디엄 사이즈 2가지가 있고, 그 중 최지우 가방은 스몰 사이즈입니다. 크기는 18 *22 * 13cm 로 넉넉한 수납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간단한 책도 넣을 수 있을 정도의 크기입니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으로 숄더백, 크로스바디백 모두 연출 가능합니다. 스트랩 최소 길이는 47cm이고 최대 길이는 54cm까지 늘일 수 있습니다. 스트랩 버클에도 셀린느 로고가 들어가 있어서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 안감은 텍스타일로 되어 있고 컬러는 브라운입니다. 보조 포켓이 없는 스타일이라 이너백을 활용하면 깔끔하게 가방 안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행사진으로 본 최지우 가방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은 데일로 들기 좋은 명품가방으로 수납력이 좋아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셀린느 가방 중 하나입니다. 20대, 30대 명품 가방으로 추천드리는 가방으로 다양한 코디에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최지우 패션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