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린느 아바 트리옹프백 셀럽들이 좋아하는 데일리 명품가방

요즘 셀린느 아바 트리옹프백을 착용한 셀럽들이 많이 보입니다. 블랙핑크 리사를 시작으로 카즈하, 이시영, 김나영, 기은세, 신수현 등 인스타그램에 셀린느 가방을 메고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는 연예인들이 많습니다. 세련된 디자인에 코디에 구애받지 않고 착용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가방입니다. 셀린느 아바 트리옹프백의 가격과 디자인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셀린느 아바 트리옹프백

셀린느 아바 트리옹프백 상세정보

  • 브랜드 : 셀린느 CELINE
  • 제품명 : 아바 트리옹프백 – 트리옹프 캔버스 & 카프스킨
  • 컬러 : 탠
  • 품번 : 114492BZJ.04LU
  • 가격 : 320만원

 

디자인

카프스킨과 캔버스 2가지 스타일 중 캔버스를 위주로 알아보겠습니다. 둘 다 디자인은 똑같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가격은 캔버스가 조금 더 저렴합니다. 반달 모양의 둥근 쉐입을 가지고 있어 귀여운 느낌이 나면서 캐주얼한 코디에도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명품 가방입니다. 숄더백으로 착용할 수 있고, 길이를 조절하여 핸드백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지퍼로 한번 잠그고 플립으로 이중 잠금하는 방식으로 디자인되어 있고, 플립 앞에 셀린느 금장 로고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습니다. 플립은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셀린느 시그니쳐 모양인 트리오페 모노그램 패턴이 전체적으로 들어가 있고, 잠금장치에도 금장으로 크게 넣어주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캔버스의 경우 안감은 텍스타일로 되어 있고, 카프스킨은 안감도 동일한 카프스킨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사이즈는 24.5 *17 * 9cm로 적당한 크기의 숄더백입니다. 캔버스 소재 특성상 스크래치에 강하고, 은근 수납력이 좋으면서 착용감이 편해서 손이 자주 가는 가방입니다.

트리오페 퀼팅과 빈티지한 브라운 색상이 조화를 이루어서 잘 어울리고,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풍깁니다. 지퍼는 특수 도금처리 마감으로 되어 있고, 로고 폰트도 각인되어 있어 세심한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스트랩에도 음각으로 셀린느의 로고가 들어가 있습니다. 내부에는 포켓이 하나 들어있어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셀럽 코디 정보

카즈하는 시크한 블랙 슬립원피스에 캔버스 탄 색상을 착용했습니다. 섹시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잘 살린 코디입니다.

이시영은 조금 더 캐주얼한 느낌으로 연출했습니다. 스트라이프 니트에 짧은 팬츠, 롱부츠로 마무리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블랙 톤으로 코디한 후 캔버스 탠 색상의 셀린느 가방을 착용해 주었습니다.

김나영은 평소 갖고 싶었던 가방이라는 피드와 함께 착용샷을 올렸습니다. 좀 더 가벼운 차림의 코디를 보여주었는데, 니트탑과 브라운 카디건, 짧은 가죽치마와 롱부츠까지 완벽한 코디입니다.

기은세는 짧은 크롭티셔츠에 미니 청 스커트, 편안한 샌들과 함께 카프스킨 블랙 색상을 착용했습니다. 가장 캐주얼한 느낌으로 연출했고, 상 하의부터 신발까지 모두 셀린느 제품으로 멋스럽게 입어주었습니다.

 

실물이 더 예쁘다는 칭찬이 자자한 셀린느 아바 트리옹프백! 직접 매장에 가서 착용해 보시면 더욱 그 매력에 빠지게 되실 겁니다. 다양한 패션에 구애받지 않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추천드립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