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니트는 막스마라 스웨터! 막스마라 풀오버 코디




 

이번주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보아가 출연하여 너무 반가웠는데요. 보아의 빌런 연기가 기대되는 가운데 인스타그램에 일본 팬클럽 화보에 실릴 보아의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독특한 문양의 보아 니트는 막스마라 제품으로 다양한 하의에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보아 니트 정보와 막스마라 브랜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보아 니트 정보

 

막스마라 니트

 

보아가 일본 팬클럽 SOUL 화보 촬영을 위해 입은 보아 니트는 막스마라의 풀오버 자카드 타볼라 니트 입니다. 1년에 2번 보아의 일본 팬클럽 매거진 화보를 촬영하는데 이번 화보에서는 막스마라의 독특한 문양을 가진 니트를 입었습니다. 플리츠 스커트와 함께 코디했는데 페미닌한 무드가 잘 묻어나오는 코디였습니다.

풀오버 자카드 디자인으로 탄성감이 탄탄한 느낌이라 고급스럽습니다. 소재는 코튼 92%, 폴리에스터 8%로 만들어 졌고, 블랙과 그린 컬러의 조합이 멋스러운 니트입니다. 보트넥 스타일로 편안한 느낌을 주고, 소매와 밑단에 시보리 처리 되어 있어 잘 잡아주는 느낌입니다. 밑단 옆쪽으로는 슬릿을 넣어주어서 활동성까지 생각하는 디테일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패턴이 꽃모양을 연상하게 하여 사랑스럽고, 보아처럼 리본으로 반묶음하고 스커트와 함께 여성스럽게 연출할 수 있고, 청바지와도 잘 어울리는 풀오버 니트 입니다. 길이도 짧지 않고 적당한 길이감을 가지고 있어서 부담스럽지 않게 입을 수 있습니다. 사이즈는 XS ~ XXL까지 나와 있고, 가격은 20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막스마라 브랜드 정보

 

막스마라 타볼라 니트

 

막스마라는 1951년 이탈리아의 아키텍트 마리오마라가 설립한 고급 여성복 브랜드입니다. 클래식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지향하고, 특히 코트와 슈트를 잘 만드는 브랜드로 유명합니다. 막스마라의 대표적인 코트는 1981년 출시된 마누엘라와 2013년 출시한 테디베어 코트 입니다.

현재 막스마라는 100여개 국가에서 2,50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고, 막스마라, 위크엔드 막스마라, 스포트막스, 막스마라 스튜디오 등 다양한 라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70년의 전통과 역사를 바탕으로 여성들의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드러내는 패션을 제안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오늘은 보아 니트 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보아가 착용한 니트는 막스마라의 타볼라 니트로 유니크한 문양과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겨울에 따뜻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막스마라 코디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