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몬 김유정 목걸이 샤넬 코코 크러쉬 네크리스 정보

드라마 마이데몬에서 재벌가 패션을 보여주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김유정 목걸이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에 자주 등장하는 목걸이라 눈여겨 보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바로 샤넬 코코크러쉬 네크리스입니다. 제니부터 성해은까지 샤넬의 코코 크러쉬 목걸이를 사랑하는 연예인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명품 목걸이 입문템으로 많이 추천하는 제품 중 하나로 꼽히기도 합니다. 마이데몬에서 착용한 김유정 목걸이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샤넬 코코 크러쉬 네크리스 특징

코코 크러쉬 네크리스는 샤넬 하우스의 상징인 퀄팅 모티브에서 영감을 얻은 주얼리입니다. 화인 주얼리 컬렉션 중 하나로 포인트인 퀼팅 모티브는 샤넬의 창립자인 가브리엘 샤넬이 자신의 아파트 벽지나 자켓 안감에서 본 패턴을 주얼리에 반영한 것으로 샤넬의 정신과 스타일을 대표하는 디자인입니다. 컬러는 베이지 골드, 옐로우 골드, 화이트 골드 3가지로 나와있고 컬러별로 가격도 다 다릅니다.

  • 베이지 골드 : 386만원
  • 옐로우 골드 : 377만원
  • 화이트 골드 : 405만원

샤넬 코코 크러쉬 목걸이 보러가기 click!!

 

샤넬 코코 크러쉬 네크리스 마이데몬 김유정

 

위 가격은 2024년 1월 기준입니다. 마이데몬에서 김유정이 착용한 모습을 보면, 베이지 골드와 화이트 골드를 레이어드 해서 활용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체인 길이를 조절해서 길거나 짧게 착용 가능 하기 때문에 레이어드 스타일로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깔끔하게 단독으로 착용해주어도 심플하고 고급스럽게 포인트가 되어 줍니다. 특히 베이지 골드 컬러는 샤넬만의 독특한 컬러라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주면서 피부 톤에 상관없이 잘 어울리는 색상입니다. 옐로우 골드는 고전적이고 화려한 골드로 피부톤이 밝고 따뜻한 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색상입니다. 화이트 골드는 은색에 가까운 깔끔하고 세련된 골드 컬러로 쿨톤인 분들에게 잘 어울립니다.

 

김유정 목걸이

 

미니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샤넬 코코 크러쉬 넥크리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같은 라인인 코코 크러쉬 반지와 세트로 착용하면 더욱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반지도 같은 두께로 2개를 레이어링 하거나 각기 다른 두께로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마이데몬 김유정 패션으로 본 퀼팅 패턴이 매력적인 코코 크러쉬 목걸이였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