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김채원 버버리 가방 공항패션 정보

르세라핌 김채원이 해외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김포공항에서 일본으로 출국했습니다. 짧은 미니스커트에 후디 크롭탑을 착용하여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를 의상에 그대로 보여주었는데요. 공항패션으로 선택한 김채원 버버리 가방이 포인트로 예쁘더라구요. 클래식한 디자인이지만 캐쥬얼한 의상에도 잘 어울리고 실용성이 높아 보입니다. 김채원 버버리 가방 정보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김채원 버버리 가방

1. 김채원 버버리 가방 정보

  • 브랜드  : 버버리 BURBERRY
  • 제품명 : 버버리 스몰 런던 토트백
  • 품번 : 80661631
  • 색상 : 브라이어브라운/블랙
  • 가격 : 239만원

 

2. 버버리 토트백 상세 정보

김채원이 선택한 공항패션 가방은 영국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의 스몰 런던 토트백입니다.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가방이라 데일리로 착용할 명품가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브리티쉬 타르탄 체크 패턴과 블랙 컬러의 가죽트리밍이 고급스럽게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입니다. 면 100% 캔버스 소재로 트리밍 부분은 100% 송아지 가죽으로 되어 있습니다. 사이즈는 스몰, 미디움, 라지 3가지가 있는데 스몰 사이즈가 가장 깔끔해보이면서 수납력도 좋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테블릿 PC도 들어가는 정도의 사이즈라 간편하게 외출할 때 걸치고 나가기 좋은 크기입니다.

숄더 스트랩 길이는 24cm로 어깨에 편안하게 착 감기는 적당한 길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방 상세 사이즈는 가로 44cm, 세로 24.5cm, 폭 16cm로 많은 짐을 가지고 다녀야 하는 보부상들은 크기를 참고해주세요.  가방 내부에 포켓이 없어서 불편함을 느낄 수 있지만, 탈부착식 지퍼 파우치를 따로 증정해주고 있어서 작은 물건들은 따로 수납할 수 있습니다. 파우치를 증정하기 때문에 뭔가 가방 한개를 더 서비스로 받은 것 같이 기분이 좋아지네요. 윗부분은 오픈톱 스타일이라 물건을 찾고 꺼내기에 굉장히 용이합니다. 잠금장치가 없어서 가방 속이 모두 보이기 때문에 깔끔하게 내부를 정리해서 가지고 다녀야겠네요. 가방 테두리는 수작업으로 마감칠 되어 있어 깔끔하고, 송아지 가죽으로 만들어진 손잡이가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끼게 하면서도 튼튼함까지 챙겼습니다.

색상은 트리밍 색상에 따라 블랙과 화이트 중 선택할 수 있고, 체크 패턴이 아닌 버버리 영문이 프린트된 코튼백도 있어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습니다. 가방 바닥부분은 단단하게 잡아주는 스타일이라 가방 쉐입을 그대로 유지시켜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김채원 버버리 가방인 스몰 런던 토트백은 퍼스널라이제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최대 영문 이니셜 3개를 가방에 새겨줍니다. 나만의 특별한 가방 디자인을 가질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오늘은 르세라핌의 귀염둥이 김채원의 공항패션을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평소 출퇴근이나 데일리로 들고다닐 명품 가방을 찾으신다면 버버리의 스몰 런던 토트백을 추천드립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