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레이디 디조이백 블랙핑크 리사 가방으로 PICK!




 

프랑스 파리의 자선공연에 참석한 리사가 디올 레이디 디조이백을 든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습니다. 깔끔한 아이보리 셋업 코디에 레드 컬러의 디올 디조이백을 연출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요즘 많은 셀럽들이 디올 디조이백을 착용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블랙핑크 리사가 착용한 가방 정보와 가격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디올 레이디 디조이백 구경하러 가기

 

디올 레이디 디조이백 정보

 

리사 디올 가방

 

블랙핑크 리사가 착용한 가방은 디올의 Lady D-Joy 레이디 디조이 스몰백입니다. 인기가 높아서 발매가 보다 가격이 많이 올라 24년 1월 29일 기준 650만 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레이디 디올백을 옆으로 늘인듯한 디자인으로 직사각형 모양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디올 레이디백이 여성스럽고 격식있는 룩에 더 어울렸다면, 레이디 디조이백은 캐주얼한 무드가 더 강한 가방입니다. 그래서 2030 여성분들 명품가방으로 너무나도 추천드리는 가방입니다.

또 하나의 포인트는 탈착이 가능한 체인 스트랩으로 짧게 숄더백으로 착용할 수 있고, 길이 조절이 가능한 가죽 스트랩으로 크로스백 연출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탑핸들을 사용해 토트백으로 들어도 귀여운 느낌입니다. 어떤 방식으로 착용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지는 느낌이라 코디에 맞게 착용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리사가 착용한 미니 사이즈는 22 * 12 * 6(cm) 으로 간단한 휴대용품을 수납할 수 있을 정도의 크기입니다.

 

리사 가방

 

디자인을 자세히 살펴보면 레이디 디올 라인의 아이코닉한 간결한 실루엣을 통해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담아내었고, 까나쥬 스티칭 디테일의 아마릴리스 레드 컬러의 양가죽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컬러는 굉장히 다양하게 나와 있어서 공홈에서 한번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레이디 디올과는 다르게 탑 핸들이 180도로 젖혀지는 스타일이라 숄더백이나 크로스백으로 맸을 때 더 스타일리시합니다.

 




 

오늘은 블랙핑크 리사가 프랑스 파리 자선공연에서 착용한 디올 레이디 디조이백을 알아봤습니다. 김나영, 김연아, 티파니, 기은세 등 국내 셀럽들이 사랑하는 디자인으로 어떤 룩에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것이 장점입니다. 컬러도 다양해서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고, 체인 스트랩과 가죽 스트랩 2가지를 활용할 수 있어서 더욱 실용적인 가방입니다.

 

Leave a Comment